동해스카이레이스 2023 검색순위 1위도 모자라 내친김에 자원봉사자까지 참여한 리뷰

안녕하세요 발레리아입니다.오늘은 아주 따뜻한 소식을 올려보려고 합니다.바로 오늘 동해망상해변을 시작으로 트레일 러닝대회가 열린 핫했던 대회. 동해스카이 레이스

자원봉사자의 소감입니다.5월 올린 동해 스카이레이스 대회 정보를 올렸고 당일을 시작으로 대회 전날까지의 네이버 검색 순위는 제 블로그였습니다.(오늘이 아니라는 얘기)

트레일런을 하지 않겠다는 굳은 의지를 갖고 있지만 사실 로드대회보다 요즘은 굿러너컴퍼니가 주최하는 스카이레이스가 가장 핫하다는 것은 주자들이 이미 알고 있는 사실.접수 당일 오픈런 실패하면 참가는 뭐… 안녕하세요 이미 웅탕고드 스카이레이스는 핫한 주자들의 성지가 되어버렸습니다.2023년 새로 생긴 동해 스카이레이스, 다둥이스카이레이스가 그 뒤를 이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다둥이 스카이레이스도 제 블로그가 검색순위 1위) 이렇게 된 김에 뭔가 참여는 해보고 싶었어요.그런 가운데 들려온 뉴스.동해스카이레이스 자원봉사자 모집!빨리 신청했어요!결과는요? 성공!

동해스카이레이스 봉사단 특전 숙소제공 왕복셔틀 제공 퀄리티 최고의 식사 및 간식제공 굿러너 굿즈 티셔츠+살로몬모자+완주타월온천 무료이용권

금요일… 그렇지내가 한번에 20th 하면 발레리아 아니야…

청주출장이 늦게 끝나서 서울 오는데 퇴근시간에 금요일 지옥길이 겹쳐서 셔틀을 탄다, 못 탄다, 쌩얼거리며 결국 10분만 기다려줄 수 있냐고 부탁드리고 정확히 10분 지각해서 도착해서 셔틀탑승.정말…휴…기차표 예매했다가 취소했어…민낯리블스 한시간..

어쨌든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망상 컨벤션 센터에서 격렬한 환영을 받았습니다.

스텝굿즈 티셔츠랑 살로몬 모자 그리고 알뜰 간식까지!

망상 컨벤션 센터 강원특별자치도동해시 동해대로 6314 망상컨벤션센터

망상 컨벤션 센터 강원특별자치도동해시 동해대로 6314 망상컨벤션센터

스텝 운영과 간단한 교육을 받았습니다.91명 가까운 운영진 스태프 자원봉사자들 정말 대규모!!! 이렇게 많은 인원을 통솔하고 원활한 진행을 하시는 굿러너컴퍼니에 감탄했습니다.짧은 밤이었지만 망상 해변 산책도 했어요.고퀄리티 아침 식사 후 제가 일하는 워터포인트 1로 차를 타고 편하게 이동했어요.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선수들은… 온몸이 탈 예정이라는 뜻입니다. 후…워터포인트에서는 갈림길 컨트롤과 선수들에게 음료를 전달하는 일을 합니다.파이팅도 열심히 외쳐주세요.하프와 10K 거리 표지판과 4시간 삐걱거리는 등번호 인식 장치원터포인트 1팀 진짜 짱! 터프티고 테이블에 선수들을 위한 음료와 얼음팩을 나열했대요.이 길을 뛰어오르는 선수들을 생각하면 한동안 깊은 감동이 밀려왔어요.(후) 나는 뛸 수 없어)멀리 행사장도 보입니다.스텝이 되면 대회 구경을 할 수 없게 된다는 것을 다시 한번 실감합니다.2019 춘마 첫 자봉 스텝 때 헬스장 자봉이었는데 정말 짐만 보고 막걸리만 옮긴 기억이..9시 45분, 대회가 시작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멀리 모래사장을 달리는 상위 선수들이 보였습니다.곧 빠른 속도로 업힐을 오른다!로드도 저렇게 달리기 힘든데! 정말 멋진 시드예요.음료는 손도 대지 않고 오로지 제 페이스에 맞게 올라갔어요.그 뒤를 따라온 주자들.진정한 승자는 모든 주자입니다.모든 선수가 워터포인트를 통과한 후…덮친 듯한 테이블과 펼쳐진 내 손.아이스팩에 충격을 줘야 차가워지는데 선수들이 모래사장을 달려 이 오르막길을 뛰어오르면 손에 힘은커녕 물 마실 정신도 없거든요.그런 상태이신 분들이 아이스팩을 주먹으로 두드리는 힘은… 당연히… 없습니다. 그럼 뭐지?내가 쳐줘야지…정말 손등이 벌어졌는데도 개개인의 아이스팩을 깨줬어요.# 생색내고 있습니다이제 내려온 분들을 기다릴 차례예요. 여기 워터포인트 1이자 3이거든요.여기 도착하면 피니시 라인까지 1.6K입니다.아마 마지막 힘을 쥐어짜는 구간이겠지요…가장 먼저 하산하는 주자가 등장했습니다. 정말 제가 본 주자 중에 가장 멋지게 달리던 주자라서 감동까지 받았어요.명불허전 호포츠님!!!정말 가장 기억에 남는 주자님.동해스카이 레이스 제 마음의 원픽입니다.힘들어도 항상 밝게 웃는 그녀를 응원합니다.많은 분들이 워터포인트3를 지나면서 음료로 목을 축이고 호소하고 끝까지 짜면서 달려가는 모습을 보고 정말 많은 것을 보고 배웠습니다 가장 큰 교훈은… 나는 트란이 아니야 ㅋㅋ휴… 다들 정말 쿠! 어느정도 대회 끝날때쯤 밥차가 왔네요~밥도 맛있었지만… 이런 뷰에서 밥을 먹으면 최고예요. 그런데 진짜 스텝 식사 진짜 고퀄리티 인정!오늘 대회가 누구에게는 고통이었고 누구에게는 도전이었고 누군가에게는 기대였다고 생각합니다.그 모든 것을 즐기셨기를 바랍니다.정말 오늘 하루, 자~ 알차게 보냈다는 생각으로 가득했던 오늘 하루만큼은 굿 러너 컴퍼니의 자봉 스텝 발레리아였습니다.오늘 고생한 모든 동해 스카이레이스에 참가한 선수, 스태프들 굿나잇~끝난 줄 알았어요?오늘 대회 운영에 아쉬웠던 점.워터포인트에 패스가 준비되지 않은 점.아이스가 준비되지 않아 음료가 전반적으로 특히 콜라가 뜨거웠던 점.그 밖에 또 있냐고 물어보면… 없어요.내성적인 저도 마음껏 즐길 수 있었던 활동이었습니다.끝난 줄 알았어요?오늘 대회 운영에 아쉬웠던 점.워터포인트에 패스가 준비되지 않은 점.아이스가 준비되지 않아 음료가 전반적으로 특히 콜라가 뜨거웠던 점.그 밖에 또 있냐고 물어보면… 없어요.내성적인 저도 마음껏 즐길 수 있었던 활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