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생후 42개월, 생후 12개월 아이를 2명 키우는 육아 인플루언서랄라 엄마입니다. 곧 모든 육아맘이 두려워하는 순간 어린이집 방학 is coming soon! 가정보육 때 항상 고민하는 두 가지가 있다면 ①어디 갈래? ② 뭐 먹지?그래서 오늘은 어린이 도시락, 3세 아동 반찬은 물론 12개월 아동 반찬에까지 좋은 유아 반찬 배달을 소개합니다.
워킹맘 어린이집 방학 구세주, 모두의 집 밥문 똑똑했더니 바로 다음날 새벽에 집 앞으로 배송해 주었습니다. 지금까지 새벽배송은 쿠팡 말고는 받아본 적이 없었는데 나름 신세계였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일단 옴파도 중요하기 때문에) 국산 뼈없는 양념게장과 양념꼬막, 마늘순무침. 그리고 저희 아가야들을 위해 닭가슴살 카레, 연근조림, 공자방을 시켰어요.뼈없는 양념게장은 300g, 양념꼬막은 500g으로 2주 정도는 먹을 수 있을 것 같고, 그 외 반찬은 100g 내외로 2-3끼 정도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양이었습니다.그럼 지금부터 제가 모두의 집밥을 어린이 도시락으로 어떻게 활용했는지 보여드릴게요! 12개월간 아기반찬 소고기연근 주먹밥
먼저 돌쟁이는 아직 치아가 8개밖에 나지 않았기 때문에 12개월 된 아기 반찬을 만들 때는 씹기 쉽도록 잘게 다져야 합니다.
연근초럼을 잘게 다져서
다진 고기, 밥과 함께 넣고 섞는다.그리고 마지막으로 고소함을 더하는 참기름은 필수!
손으로 주물러주면 12개월 아기 반찬 완성!
그래서 돌쟁이 윤슬의 반응은? 합격! 손으로 우물우물 맛있게 드셨어요.
나머지는 3살짜리 아이에게도 올려봤는데요~ 저희 집 첫번째는 입이 짧은 스타르인데 고소하고 맛있는지 잘 먹어줬어요. 세 살짜리 반찬
이번에는 닭가슴살 카레, 공자방 주세요!
모두의 집밥은 100g 분량의 소분 처리된 패키지, 또 꼼꼼하게 유통기한까지 명시되어 있어 어린이 도시락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포장지 열어보니 예쁘게 넣어주신 음식~닭가슴살 카레와 콩 삶은 콩을 넣어 간편한 아침식사 완성!덧붙여 얼려 먹는 요구르트는 디저트로 :)과연 소식인 3살 아이가 잘 먹어줄까요?식탁에 앉아서 먹을까 말까 고민 중이야?그리고 ‘엄마 이거 봐’ 이러면서닭가슴살 카레에 밥을 섞어서 우물우물 맛있게 먹어주셨어요.저희 집 첫 번째, 세 살 아이는 입이 짧을 수도 있지만 또 편식이 너무 심한 아이라서 먹는 데 있어서는 까다로운 아이거든요.그래서 어떤 엄마는 제가 직접 ~~ 정성껏 해드릴 수도 있지만 저는 그래서 유아반찬을 배달합니다.왜냐하면 열심히 해줬는데 안 먹으면 더 짜증나잖아요.음식 장난꾸러기도 맛있게 먹은 모두의 집밥. (물론 콩자밥은 아직 시간이 필요하다고 해서..) 하지만 저는 카레라도 맛있게 먹어준 것만으로도 무한 감동이었습니다.12개월 아기반찬, 3살 아이반찬, 아이도시락 후 바로 엄마표!!뼈없는 양념게장이랑 양념 꼬막 is 아무거나.특히 꽃게장은 뼈가 없어서 굳이 이를 악물지 않아도 돼 너무 좋아요!요즘 회사 다니느라 아이 둘을 보느라 바쁜데 모두의 집밥과 유아반찬 배달이 있어서 얼마나 큰 힘이 될지 모르겠습니다.다가오는 어린이집 방학을 맞이하여 3세 아동 반찬, 12개월 아동 반찬이 필요하신 분!또는 소풍에서 어린이 도시락이 고민이신 분들!워킹맘으로 요리할 시간이 없는 분!오늘 주문하시면 바로 다음날 새벽에 저희집 문앞으로~ 모두의 집밥 유아반찬배달을 이용해보세요.반찬에 진심인 집밥 마켓: 집밥 마켓, 집밥은 집에 없어요, 집밥 마켓에 있어요!smartstore.naver.com해당 업체로부터 제품 및 원고료 지원을 받았지만 솔직하게 작성했습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o6k4GJEzoQ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