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카페 망상해수욕장 베이커리카페 클램

동해의 볼거리를 소개하면서!논골담길-도제비골스카이밸리-무호중앙시장 등 한 번에 걸어서 이동할 수 있는 코스를 포스팅하였습니다. 거기서 멀지 않은(20-30분 거리)에 망상해수욕장이 있는데 여기는 오전 일찍 다녀왔거든요. 아침 일찍 오픈하는 카페도 있었고!아침바다 구경하고 싶어서요!동해여행 시간이 된다면 망상해수욕장을 추천합니다. 조용한 바다지만 아주 유명한 곳이에요. 이번 동해여행에서는 촛대바위에 갈 수 없어서 그게 좀 아쉬웠는데요. 긍정적으로 생각한다면! 다음번 동해 여행의 목적지가 될 것 같습니다. (웃음)정말 예뻤던 동해 망상하이 목욕탕입니다. 주말이었는데 사람이 별로 없어서 이 넓은 해변을 그대로 제 눈에 넣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여름이 아닌 바다는 특이한 사람이 있어서 조용하고 여유로운 것 같아요. 여름바다만 매력이 있는건 아니니까! 계절 상관없이 바다는 다 깨끗하죠.망상하이 목욕탕 포토존은 입구에 있습니다. 빨간 시계탑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모래가 너무 예뻐서 밟아도 조금 소리가 안 났어요. 바람이 조금 불었지만 모래바람은 불지 않았어요. 파도까지 예뻤던 날씨, 멋진 날!망상하이 목욕탕 포토존은 입구에 있습니다. 빨간 시계탑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모래가 너무 예뻐서 밟아도 조금 소리가 안 났어요. 바람이 조금 불었지만 모래바람은 불지 않았어요. 파도까지 예뻤던 날씨, 멋진 날!사진으로 다 찍을 수 없는 깨끗한 바다입니다. 망상해수욕장 가면 빵명장 베이커리 가보고 싶었는데! 더 눈에 띄는 카페가 해수욕장 앞에 있었거든요. 해수욕장 길가에 주차했는데 주말이라 따로 주차장을 이용하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오히려 주차장이 너무 여유로워서 아주 편하게 주차하고 나가보니 베이커리 카페 클램 앞이었어요. 동해카페 검색하다가 눈에 띄는 곳이었는데 바로 앞이라 망설이지 말고 입장!베이커리 카페 클램을 너무 많이 찾아서 검색을 꼼꼼히 하는 위치까지 한게 필요없어졌어요. ㅎㅎ 1층에 들어가시면 베이커리를 선택하실 수 있고 주문도 가능합니다. 1층에 테이블이 있는데 보통 대부분 다이부몬 2층에 위치합니다. 보시면 2층에 카페가 있는 것 같은데 1층, 2층 다 카페크람입니다.베이커리 카페 클램 강원도 동해시 동해대로 6270-37 A2동 1층 4호주소 : 강원도 동해시 동해대로 6270-37A2동 1층 4호 오전 7시부터 운영하며 오후 10시에 닫습니다. 완전히 모닝커피가 되는 곳이라 좋을 것 같아요. 근처에 숙박하시더라도 아침해가 뜨는 걸 보고 바로 이동까지 가능한 곳인 것 같아요! 생각보다 일찍 문을 여는 곳이라 놀랐습니다.카페크람 입구도 예뻐.입구에 보니까 방송에도 몇 개 나오던 곳이네요.애완동물은 입장할 수 없습니다. 1층에는 꽤 많은 빵이 있었습니다. 그 안에 소금빵이 있어서 너무 기뻤다고 해!소금빵 이름도 망상해 소금빵 안 먹을 수가 없죠. 가격은 3800원 이내에 충분한 버터로 부드럽고 표면은 바삭바삭하고 가격도 저렴합니다.크기도 작지 않아서 커피와 즐기기 너무 좋았어요.커피는 레귤러 4800원.아메리카노 기준.해수욕장. 그래서 관광지 커피 가격으로는 저렴한 것 같아요. 보통 6000원 넘는 곳도 많은데! 커피맛이 진해서 훌륭했어요.무한도전 가족 캐릭터가 놓여있어 기쁘다.주문하고 2층 올라가기 전에 구경할 게 있었거든요. 1층에 테이블이 있는데 여기는 바다 보기가 어려워요. 그러니까 다들 2층으로 바로 올라가는 것 같아.루프탑이 있어서 다시 올라가봤는데! 역시 2층이 최고죠.1층 자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2층에 자리가 없으면 여기 앉겠지만 바다를 즐기기에는 좀 적합하지 않아요. 2층 바다 경치가 너무 단단해.루프탑에서 보는 망상해수욕장은 이렇게 보여요! 날씨가 좋으면 여기 앉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루프탑은 아이들이 올라갈 수 없는 노키즈존입니다. 아마 위험한 상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인 것 같아요.루프탑에서 보는 망상해수욕장은 이렇게 보여요! 날씨가 좋으면 여기 앉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루프탑은 아이들이 올라갈 수 없는 노키즈존입니다. 아마 위험한 상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인 것 같아요.따뜻한 커피 한 잔에 소금빵 하나로도 충분히 행복할 수 있는 날씨였어요. 바람이 차갑지 않았다면 루프탑으로 광합성을 많이 했을텐데 조금 아쉬워요.2층에서 바라본 망상해수욕장은 정말 여유로웠어요. 눈에 띄는 커플 2명! ㅎㅎ 진짜! 보이는 커플 2명은 바다를 잠시 즐기고 다들 카페 2층으로 올라온 거예요.이렇게 창밖을 보고 카페 안에서 만나니까 뭔가 반갑다.주말이라 카페 앞 길가에 차를 많이 주차해놨어요. 그래서 주말인데 주차에 그렇게 어렵지 않았어요. 해수욕장과 카페를 동시에 가까이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2층은 바다를 향해 통유리로 되어 있어 어느 자리에 앉아도 모두 망상 해수욕장을 즐길 수 있습니다!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 테이블도 많았지만 모두 불편함 없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다행히도 항상 강원도에 놀러갈 때는 날씨가 좋았던 것 같아요.모래가 너무 예뻐서 바람이 불면 모래바람이 일할 만한데! 그런 게 전혀 없어서 신기한 동해이에요.적당히 파도가 불 정도의 바람이 불어주고 구름 한 점 없는 하늘조차 너무 예뻐.바다를 향해 테이블을 옮길 수 있고, 어느 자리에 앉아도 바다 뷰가 가능한 것이 매력입니다.넓은 테이블도 있어 여럿이 함께 오셔도 불편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망상하이 해수욕장은 생각보다 더 깨끗한 바다였어요. 맨날 강원도 간다고 느끼는 건데!동해는 동해만의 매력이 있습니다.다음 망상하이 목욕탕에 간다면 망상반면장도 들러볼게요.오른쪽에 보이는 게 그물 모양 빵 명장인데 여기도 오픈 시간이 오전 8시였거든요. 이 근처 카페는 오픈시간이 빨라서 좋네요!일출을 추천하는 곳입니다. 일출을 보고 7시에 오픈하는 카페크람에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도 행복할 것 같아요.다음 망상하이 목욕탕에 간다면 망상반면장도 들러볼게요.오른쪽에 보이는 게 그물 모양 빵 명장인데 여기도 오픈 시간이 오전 8시였거든요. 이 근처 카페는 오픈시간이 빨라서 좋네요!일출을 추천하는 곳입니다. 일출을 보고 7시에 오픈하는 카페크람에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도 행복할 것 같아요.